UPDATE. 2021-01-26 21:52 (화)
여주교육지원청 경기관광고, 2020 메이필드 호텔리어 교육프로그램 성료
상태바
여주교육지원청 경기관광고, 2020 메이필드 호텔리어 교육프로그램 성료
  • 왕인정 기자
  • 승인 2020.11.23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관광 산업에 대한 이해도 제고

[경기포커스신문]  여주교육지원청 경기관광고등학교에서는 11월 20일(금)부터 11월 21일(토)까지 1박 2일의 일정으로 '2020 메이필드 호텔 호텔리어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실무자 강연 및 호텔 투어를 통한 호텔 관광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고, 전공 관련 업무의 체험 및 전문 교육을 통해 호텔 직무 수행 역량를 함양·계발하기 위해 기획·운영되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기관광고 학생들은 각자 전공에 맞게 칵테일 조주(스타일리쉬 칵테일 조주 실습), 제과제빵(초콜렛 무스 & 과일 플레이트 실습), 플라워 센터피스 제작 실습에 참여하였고, 호텔 투어를 실시했다.

또한, 참가자 전원이 전공과 무관하게 조리 실습(크림 & 로제 파스타 조리 실습)에 참여하였으며, 2인 1실로 하는 호텔 객실에 투숙하였다. 이튿날 호텔 조식 후 호텔리어 특강과 교육 활동 수료식 및 단체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상기 교육프로그램은 막을 내렸다.

경기관광고 황병권 교장은 “이번 호텔리어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경기관광고등학교 학생들이 고객 응대 서비스 마인드를 고취하고, 직무 실습을 통해 호텔리어로서 활약할 수 있는 역량과 능력을 함양함으로써 향후 호텔 취업 시 현장 실무에 즉각 투입이 가능한 인력을 육성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