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1-19 23:31 (화)
고양시, 진흥원 기업입주시설 입주기업‘(주)텔레투게더’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
상태바
고양시, 진흥원 기업입주시설 입주기업‘(주)텔레투게더’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
  • 경기포커스
  • 승인 2021.01.1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포커스신문]  고양시 산하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기업입주시설에 입주해 있는 ㈜텔레투게더가 중소벤처기업부의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공급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을 위해 비대면 인프라를 갖출 수 있도록 정부가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중소기업 중 비대면서비스(화상회의/컨퍼런스콜) 도입을 희망하는 기업이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에서 회원 가입 후 간단한 수요기업 신청/선정 절차를 통해 정부지원금 최대 400만원(자부담 10%)으로 비대면서비스(화상회의/컨퍼런스콜)를 이용하실 수 있는 지원 사업이다. 모집 공고는 2021년 1~2월 중 중소기업벤처부 사이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텔레투게더는 2002년 설립된 국내 1위 컨퍼런스콜서비스 사업자로서 삼성전자, LG전자, SK하이닉스, 현대자동차 등 국내외 대표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이용 환경 제공과 장비의 구축 등 원격지의 사람들이 모이지 않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텔레컨퍼런스 종합 사업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