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2-28 18:56 (일)
안성시, 평안밀알복지재단·사회적기업 ㈜마을도시락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안성시, 평안밀알복지재단·사회적기업 ㈜마을도시락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 경기포커스
  • 승인 2021.01.20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포커스신문]  안성시는 평안밀알복지재단 산하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트팀이 지난 20일 예비사회적기업 ㈜마을도시락과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으로 예비사회적기업 ㈜마을도시락은 안성시 동부권역의 취약 빈곤, 위기가정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주 2회 도시락 밑반찬을 지원하기로 했다.

예비사회적기업 ㈜마을도시락 유병화 대표는 “지역사회 취약 빈곤, 위기가정을 위해 후원을 하고 싶었는데, 좋은 협력 기관을 만나서 기쁘다”라며 앞으로 건강한 음식을 조리하여 후원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이혜진 센터장은 “복지 취약계층을 위하여 뜻깊은 후원을 해주심에 감사하다며, 도시락 밑반찬 지원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에게 건강한 밥상, 따뜻한 밥상을 전달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사회복지법인 평안밀알복지재단이 안성시로 수탁 받아 취약 빈곤 위기가정의 복지향상을 위하여 노력하는 전문 사례관리 기관이며, 안성시 동부권역 8개지역(안성1동‧안성2동‧서운면‧보개면‧금광면‧삼죽면‧죽산면‧일죽면) 담당하고 있다. 지역 내에 복지 사각지대 놓인 위기가정을 찾아 사례관리사가 직접 방문·상담 후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