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0:06 (금)
남양주시 금곡동 GS칼텍스 ㈜삼익에너지, 취약계층 아동의 안전한 양육을 위한 업무 협약체결
상태바
남양주시 금곡동 GS칼텍스 ㈜삼익에너지, 취약계층 아동의 안전한 양육을 위한 업무 협약체결
  • 경기포커스
  • 승인 2021.03.0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포커스신문]  남양주시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센터장 손일성)는 8일 금곡동 GS칼텍스 ㈜삼익에너지(대표 장경호), 남부희망케어센터와 금곡동 취약계층 아동의 안전한 양육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금곡동 내 저소득 가구 등 취약계층의 아동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양육 환경을 지원하고 지속적인 민·관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추진되었다.

GS칼텍스 ㈜삼익에너지에서는 주유 후 자동 세차하는 차량에 대한 수익금 전액을 남부희망케어센터에 지정 후원하고, 행정복지센터의 취약계층 아동 발굴 시 적극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안전망을 구축을 통한 복지사각지대 예방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특히 책상이 없어 학업에 지장을 겪는 아동 2가구에 각각 40만원 상당의 독서실 책상, 의자 세트를 지원했으며, 추후 복지사각지대 아동가구에 학습 물품 등을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다.

장경호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보다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금곡동의 아동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 속에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손일성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장은“주변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아이들의 미래를 더욱 밝게 만들 수 있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