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0:06 (금)
평택시의회, '소상공인 상생발전 특별위원회' 2차 업무보고 청취
상태바
평택시의회, '소상공인 상생발전 특별위원회' 2차 업무보고 청취
  • 경기포커스
  • 승인 2021.05.0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의회, '소상공인 상생발전 특별위원회' 2차 업무보고 청취

[경기포커스신문]  평택시의회 소상공인 상생발전 특별위원회는 7일 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회의실에서 소상공인 지원에 관한 시 집행부의 업무보고를 청취하고 앞으로의 지원 방안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특별위원회 이윤하 위원장과 김영주 부위원장을 비롯해 김동숙·김승겸·유승영·이관우·최은영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 집행부에서는 일자리창출과장 등 관련 부서장들이 업무보고를 위해 회의에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 위원들은 지난 3월 특위에서 시 집행부에 제시한 소상공인 지원 관련 주요 의견서에 대한 집행부의 검토 결과 및 추진 현황 등에 대해 업무보고를 청취한 후, 이에 관한 질의응답을 진행하며 논의를 이어갔다.

이윤하 위원장은 “오늘 회의는 본 특위에서 집행부에 전달한 소상공인 지원 의견서에 대한 검토 내용과 추진 사항에 대해 청취하고, 이에 대한 앞으로의 지원 방향을 의회와 집행부가 함께 고민해보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소상공인 상생발전 특위는 지역 소상공인들의 코로나19 극복과, 이들의 중・장기적 생계안정을 위한 항구적인 대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월 평택시의회 제220회 임시회에서 이윤하 위원장 등 7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소상공인 상생발전 특별위원회는 코로나19 등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에 대한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의정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