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23:51 (화)
양주시,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북부지사 추석 앞두고 경기도 시각장애인에게 따뜻한 사랑 전해
상태바
양주시,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북부지사 추석 앞두고 경기도 시각장애인에게 따뜻한 사랑 전해
  • 경기포커스
  • 승인 2021.09.1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명절 맞이 도내 시각장애인을 위한 사랑의 나눔 실천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북부지사 사랑의 나눔 실천

[경기포커스신문]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북부지사는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에 추석 명절 맞아 도내 시각장애인을 위한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북부지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 추석 명절을 맞이하게 되었다. 이번 나눔을 통해 경기도 내 시각장애인들이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위안과 도움이 되길 바라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의 활력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전달해 드리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은 “경기도 내 시각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꾸준히 도움을 주고 계신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북부지사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전달받은 후원금품은 도내 지원이 필요한 시각장애인 가정에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북부지사는 많은 국민들이 일자리를 통해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도내 시각장애인의 보다 풍성한 명절을 위해 지난 설 명절에 이어 추석 명절에도 복지관에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은 2013년 개관한 경기도 소재 유일의 시각장애인 전문기관으로, 당사자의 다양한 욕구에 기반한 사회복지서비스 지원과 지역사회 내 필요 자원을 지속적으로 연계하여 시각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