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20:50 (목)
윤종신, 아이유와 정면 대결!? 7일 정오 음원 발표
상태바
윤종신, 아이유와 정면 대결!? 7일 정오 음원 발표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3.10.0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신&스윗 소로우가 선사하는 환상의 하모니 '애니(Annie)'!
▲ (사진=미스틱89)


윤종신과 스윗 소로우가 함께 감성 발라드 '애니(Annie)'를 발표한다.

윤종신의 소속사인 미스틱89는 "윤종신과 스윗 소로우가 선선해진 가을 날씨와 잘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 '애니(Annie)'를 함께 불렀다"고 밝혔다. '애니(Annie)'는 2013 <월간 윤종신> 10월호를 통해 발표되는 것으로 윤종신의 8집 앨범 [헤어진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의 타이틀 곡이었다.

윤종신과 스윗 소로우가 함께 호흡을 맞춘 건 이번이 처음이다. 윤종신과 스윗 소로우 모두 감수성 짙은 음악에는 일가견이 있는 아티스트들인 만큼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멋진 발라드가 탄생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윤종신은 녹음 후에 스윗 소로우가 부드러움과 파워풀함을 동시에 갖춘 국내 유일의 보컬 그룹이라고 감탄했을 정도로 작업을 만족스러워했다는 후문.

특히 윤종신은 자신의 트위터에 이번 '애니(Annie)' 발표를 알리며 "아이유의 앨범 공개일임에도 불구하고 용기 있게 월간 윤종신도 음원을 감행해봅니다."라고 메시지를 남겨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번 2013 <월간 윤종신> 10월호에는 '애니(Annie)' 뿐만 아니라 '이별을 앞두고'도 수록된다.‘애니(Annie)'와 '이별을 앞두고'가 실린 2013 월간 윤종신 10월호는 7일 정오에 발표된다.

 

▲ (사진=미스틱8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