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7:45 (수)
미스틱89 & 가족액터스 전략적 협력 MOU 체결
상태바
미스틱89 & 가족액터스 전략적 협력 MOU 체결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3.08.2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틱89와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인 ㈜가족액터스 엔터테인먼트가 전략적 협력을 위한 MOU 체결를 체결했다.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미스틱89 본사에서는 미스틱89의 이학희 대표와 가족액터스의 양병용 대표, 그리고 양사 실무진이 모인 가운데 전략적 협력을 위한 MOU 체결식이 열렸다.

윤종신 사단으로 알려진 미스틱89는 2013년을 기점으로 종합적인 엔터테인먼트로 발돋움했다. 기존의 미스틱89가 윤종신, 하림, 조정치, 투개월 등을 대표 가수로 한 음악전문 레이블이었다면, 새로운 미스틱89는 가요계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 영화계까지도 섭렵하며 그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미스틱89는 올해 초 MC 박지윤과 가수 겸 탤런트 박지윤을 새롭게 영입한 바 있다.

가족액터스는 한채아, 정애연, 신소율, 손은서, 안미나, 박혁권, 김기방, 문지윤, 김사권 등 젊고 유능한 배우들을 보유한 엔터테인먼트사로 신생 회사라고는 믿겨 지지 않을 만큼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매니지먼트로 요즘 관련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MOU 체결을 통해 양사는 ▲홍보 및 마케팅 분야에서의 상호 협력 ▲축적된 노하우와 인프라 공유 협력 ▲음반, TV예능, 영화 등 신규 콘텐츠 개발 및 제작 협력 ▲전방위적 신인 아티스트 발굴 및 양성 등을 약속했다.

▲ 미스틱89 & 가족액터스가 전략적 협력 MOU 체결로 시너지 효과를 기대케 하고 있다.
이날 협약 체결식에서 미스틱89의 윤종신 프로듀서는 “양사는 동종 업계에 있지만 자세히 보면 각자 성격도 다르고 강점도 다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서로가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줄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관심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가족 액터스의 양병용 대표 역시 “두 회사가 한 마음으로 뭉친다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아티스트들이 더욱더 다양한 분야에서 숨겨진 재능을 발견하고 활동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미스틱89와 가족액터스의 전략적 협력 MOU는 양사 모두에게 통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주는 기회로 관련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