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7 (수)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섬마을 유튜브 크리에이터 청년아지트’ 참여 청년 모집
상태바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섬마을 유튜브 크리에이터 청년아지트’ 참여 청년 모집
  • 이철
  • 승인 2019.02.23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0일까지 접수... 모집인원 20명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3월 10일까지 ‘섬마을 유튜브 크리에이터 청년 아지트’(이하 청년아지트)에 참여할 청년을 모집한다.

청년아지트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고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이 진행하는 ‘섬마을 랜선공동체’ 사업의 일환으로 미디어콘텐츠 교육 및 제작 과정을 매개로 성남지역 청년모임을 구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청년아지트에서는 핵심내용만 단시간에 습득할 수 있는 연간 일천만원 상당의 미디어콘텐츠 제작교육과 수준별, 팀별 도촌동 섬마을을 주제로 한 영상제작이 진행 될 예정이이며, 모든 과정은 참여 청년들의 교류에 중점을 두고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성남시 거주(활동) 중인 만19세 이상 만39세 이하 청년이며, 1인가구 청년을 우대한다.

신청기간은 3월 10일(일)까지이며 도촌종합사회복지관 네이버 블로그(www.hidc.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여 E-Mail 혹은 내방하여 접수 할 수 있다.

한편,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수탁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성남시 중원구를 중심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공동체 구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함께나눔팀(031-720-85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