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22:37 (목)
[성남음악협회 2019 신춘음악회]
상태바
[성남음악협회 2019 신춘음악회]
  • 이철
  • 승인 2019.03.1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봄을 기다리듯 아코디어니스트 알렉산더 쉐이킨의 감미로운 연주와 크로스오버앙상블 칼트리오의 신선하고 감동적인 연주를 선사했다. 사)한국음악협회 성남지부(지부장 이수정)이 3월 8일 오후 7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이번 연주회는 상임지휘자 윤선중님의 지휘로 분당윈드오케스트라의 Appalachian Overture 연주를 시작으로 협연자 아코디어니스트 Alexander Shenykin (알렉산더 쉐이킨)의 감미로운 연주가 이어졌으며, 특별히 앵콜곡 아리랑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크로스오버앙상블 CAL TRIO(칼트리오)의 국악과 양악의 새로운 구성의 연주는 클래식곡을 재편성하여 신선하고 감동적인 연주를 펼쳤다.

성악4중창으로 소프라노:두향아와 민나경 테너:이상주 ,바리톤:이진용의 무대로 이어지며 한국가곡(향수, 그리운 금강산)과 O SOLE MIO를 분당윈드 오케스트라와 함께한 연주는 관객들과 함께 따라부르며 힐링하는 시간이었다.

이번 연주회를 통해 이수정지부장은 모든 분들이 새봄을 기다리듯 좋은 음악과 좋은분들 때문에 신춘음악회를 통해 행복한 밤을 보냈다며 앞으로 음악협회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함께해주신 교육문화체육 신경천국장, 문화예술 박성희과장, 예술팀 황중섭팀장. 김영철성남예총회장, 문인협회 이예지지부장, 연극협회이주희지부장, 영화협회 정지희지부장, 국악협회 이향우지부장, 무용협회 이영순부지부장, 우건식 성남시 재향군인회장, 전 김해숙시의원,중원어울림공동체 양희정대표, 민간어린이집 김도희회장, 성남직능플랫폼 회원님들 그리고 우리 성남음협 가족여러분이 귀한발걸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너무나 새봄을 기다리듯 신춘음악회를 통해 감동의 음악을 선사해 주신 성남음악협회 회원님들에게 큰박수 보내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