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7:45 (수)
성남시립소년소녀합창단 “Friendship Concert”
상태바
성남시립소년소녀합창단 “Friendship Concert”
  • 고정자
  • 승인 2017.05.25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1997년 6월에 창단되어 정기, 기획연주회 및 초청공연등 수많은 공연을 통해서 클래식과 대중음악, 동요 뮤지컬등 다양한 합창음악을 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합창단이다. 이번연주회는 기획주회로 “Friendship Concert"를 개최한다. 수도권의 다른 합창단과의 합동연주를 통해 근교도시의 합창단들과 교류를 도모하고 상호 친밀감을 형성하도록 하며, 각 합창단의 연주를 통해 서로 다른 색깔의 합창음악을 한 자리에서 감상 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한다. 이번 정기연주는 향기로운 문화도시 성남시에서 양질의 공연물을 시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오는 6월 2일(금) 오후 7시 30분에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수도권 합창단들의 화합의 무대로 우아한 합창의 하모니를 심취해보는 시간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안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Rain Dream(비가 올 꿈)’, ‘The Fire Dance of Luna(달의 불춤)’, ‘엄마가 딸에게’등의 재미있고 감동 넘치는 곡들도 시작한다. 이어서 ▲과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봄’송어’See the Light' ' 검은 고양이 네로‘‘카레’등의 곡이 이어진다. ▲‘Kyrie’‘Laus Deo‘Run Children Run’‘We Will Rock You’‘무지개 빛 하모니’‘개구쟁이’등의 다양한 레퍼토리와 연합합창으로 ‘다 함께 노래를 부르자’‘아리랑’등이 연주되어 진다.

이 공연은 만5세 이상 모든 연령대가 입장 가능하고 레퍼토리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는 순수하고 맑은 꿈을 심어 줄 수 있는 무대이며,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 동심을 느끼며, 푸르른 초여름 청소년의 달 6월의 시작을 알리는 멋진 음악회로 수놓을 것이다.

이번 연주회 입장권은 전석 무료로 선착순입장으로 제한한다.

▲ 공연문의 : 031) 729-4808 (성남시립소년소녀 합창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