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22:37 (목)
포은아트홀, 크리스마스 위한 '마티네 콘서트'
상태바
포은아트홀, 크리스마스 위한 '마티네 콘서트'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2.12.24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캐럴, 넬라 판타지아 등 2012년 연말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
▲ 사진제공=포은아트홀, 용인문화재단

오는 28일(금) 용인 포은아트홀에서 아름다운 선율로 2012년 연말을 장식할 '포은아트홀 마티네 콘서트'가 열린다.

'포은아트홀 마티네 콘서트'는 지난 11월 30일 공연도 전석 매진이 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실감케한 공연이다.

이번 '마티네 콘서트'는 '11시 콘서트'의 두 거장 김용배와 이택주 외에도 음악감독 우정은과 트럼펫터 안희찬, 임시원, 코리아 브라스콰이어가 출연하여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협연을 펼치게 되며, 공연은 바하의 ‘G선상의 아리아’, 비발디 ‘사계 중 겨울’. ‘오버 더 레인보우’, ‘넬라 판타지아’, ‘아베마리아’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음악들로 준비되어 있다.

트럼펫터 안희찬이 비발디의 두 대의 트럼펫을 위한 협주곡을 연주하고, 10인조 코리아 브라스콰이어가 히트곡 퍼레이드를, 게다가 추계 브라스콰이어가 협연하여 크리스마스 캐럴 메들리까지 선보이며 따뜻하고 감성적인 선율로 연말을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포은아트홀의 마티네 콘서트’는 2013년 1월부터 일정을 바꿔 셋째 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될 계획이다. 매월 흥미로운 주제와 다양한 이야기로 꾸며진 ‘마티네 콘서트’는 클래식을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길잡이가 될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