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0:06 (금)
양평청소년예술단, 7일부터 3일간‘음악캠프&페스티벌’개최
상태바
양평청소년예술단, 7일부터 3일간‘음악캠프&페스티벌’개최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2.08.03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청소년예술단 음악캠프&페스티벌

양평청소년예술단(대표 겸 총감독 김휘림)이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양평읍 백안리 코리아뮤직파크 야외공연장에서 ‘음악캠프&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매일 저녁 페스티벌로 풍성함을 더할 올해로 6회를 맞는 이번 캠프는 7일 저녁7시 첼리스트 조옥근의 ‘첼로이야기 콘서트’를 시작으로 매일 저녁 페스티벌로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8일에는 음악과 우리 전통디저트(오색다식, 절편)가 만나는 ‘K-코리언디저트’가, 9일 오후3시에는 사회복지시설 창인원을 직접 찾아가 ‘피아노로 부르는 노래-찾아가는 음악회’에 이어 저녁7시30분 관내 가족들과 함께하는 ‘가족음악회’가 열린다.

▲ 양평청소년예술단 음악캠프&페스티벌 연습장면
양평지역 문화 예술 교육공동체로 발전하고 있는 양평청소년예술단은 가족음악회라는 새로운 가족문화를 만들어 가는 좋은 기회로, 테너 김경여의 멋진 성악무대와 함께 다문화가족 공연, 옥천어린이집 천사들의 합창과 함께 예술단 가족들의 무대가 함께 올려퍼져 풋풋함을 더할 예정이다.

청소년예술단 관계자는 “이번 캠프는 합창과 합주에 관심있는 초․중․고, 대학생, 일반인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며 “무료 공연으로 진행되는 만큼 한 여름밤에 아이들과 함께 음악을 얘기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평청소년예술단은 앞으로도 신망원, 창인원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가는 음악회를 더욱 확대하는 등 지역의 음악단체와 연계해 공연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