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22:37 (목)
파주포크페스티벌, 14일부터 온라인 사전예매
상태바
파주포크페스티벌, 14일부터 온라인 사전예매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2.06.1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세 펠리치아노, 세시봉, 아이유 등 정상급 가수 출연
▲ 2011 파주 포크 페스티벌 행사

14일 오전 10시부터 ‘제2회 파주포크페스티벌’ 온라인 사전예매가 실시된다.

입장권은 전석 3만원이며 인터파크(www.interpark.com)와 옥션(www.auction.co.kr)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선착순 2,000매까지는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주시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와 죠이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하는 ‘파주포크페스티벌’은 이미 제1회 행사를 통해 인기를 검증받은 바 있으며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욱 막강해진 출연진으로 참여한다.

뛰어난 기타 실력과 애수 어린 목소리, 보이지 않는 눈으로 더 아름다운 세상을 보는 호세 펠리치아노부터 7080세대의 통기타 음악 문화를 이끌었던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의 세시봉 친구들 외에 국민 여동생 아이유까지 국내외 정상급 포크 음악인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9월 8일은 국민 여동생 아이유, 4CUS, 유리상자, 자전거 탄 풍경, 강은철, 추가열, 안치환, 봄여름가을겨울이 출연해 청바지와 통기타가 유행했던 시절 추억의 노래부터 신세대도 아우를 수 있는 세련된 감각의 포크뮤직을 선보인다.

9월 9일은 호세 펠리치아노, 임지훈 밴드, 정훈희,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이 출연해 정상급 포크음악을 아낌없이 선보인다. 특히, 선천적으로 앞을 보지 못하는 장애를 딛고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로 우뚝 선 호세 펠리치아노의 감미로운 기타 연주와 보컬이 깊어가는 가을밤 운치를 더해줄 예정이다.

경기관광공사는 “통일과 자유에 대한 염원이 살아 숨 쉬는 국내 최대 야외공연장 임진각평화누리에서 사랑과 평화, 자유를 노래하는 포크뮤지션들의 메시지가 DMZ를 넘어 북녘 땅까지 닿을 것”이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한편, 9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열리는 제2회 파주포크페스티벌의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pajufolk.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