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7:45 (수)
“오월의 선물” 성남시향 특별기획 공연 열어
상태바
“오월의 선물” 성남시향 특별기획 공연 열어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2.05.05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레임·사랑·추억·젊음·열정 다섯 개 시리즈 선물
▲ 성남시립교향악단, “오월의 선물”

성남시립교향악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월의 선물’ 특별기획 공연을 연다.

이번 연주회는 임평용 감독이 지휘봉을 잡아 오는 11일 오후 7시 30분 성남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설레임, 사랑, 추억, 젊음, 열정 등 다섯 개의 선물 시리즈 공연을 펼친다.

첫 번째 선물 ‘설레임’ 공연은 마이어베어의 ‘대관식 행진곡’으로 웅장함을 전한다.

두 번째 선물 ‘사랑’ 공연은 소프라노 김윤지 씨가 출연해 푸치니의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 레하르의 ‘빌리야의 노래’ 등을 선보인다.

세 번째 선물 ‘추억’ 공연은 대중가수 서유석 씨가 출연해 ‘가는 세월’, ‘어느 노부부의 이야기’, ‘아침이슬‘ 등을 노래한다.

네 번째 선물 ‘젊음’ 공연은 성남시 홍보대사 코리아 주니어 빅밴드가 출연해 ‘Sing Sing Sing’, ‘Hawaii Five 0’ 등 경쾌한 음악을 공연한다.

다섯 번째 선물 ‘열정’ 공연은 뮤지컬 배우인 최정원 씨가 출연해 ‘Greatest love of all’, ‘Newyork Newyork’ 등의 곡으로 열정적 무대를 선사한다.

연주회 관람표는 인터파크(1588-1555, www.interpark.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관람료는 전석 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