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22:37 (목)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을 위한 김장 나눔 릴레이 3탄
상태바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을 위한 김장 나눔 릴레이 3탄
  • 고정자
  • 승인 2017.12.25 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 D&D 경영지원본부 임직원 봉사자와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함께해
▲ SK D&D 경영지원본부 김장행사

12월 20일(수) 수정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성갑 안나 수녀)에서는 ‘SK D&D 경영지원본부와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했다.

SK D&D 경영지원본부 임직원 봉사자 30여 명이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정성스레 659kg를 김장하고 포장한 후 전기요, 장갑, 찜질팩 등으로 구성된 방한키트와 함께 홀몸어르신 댁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해드리는 뜻깊은 행사로 이루어졌다.

자원봉사에 참여한 SK D&D 경영지원본부 직원 신혜정 씨는 “처음 해 본 김장을 홀로 계신 어르신께 전달할 수 있어 의미 있는 하루였다.”며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시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 행사로 성남 내 독거 및 저소득 어르신 100여 명에게 김장 김치와 방한키트가 전달되어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였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의 김장 나눔 릴레이는 1탄 11월 24일(금)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하는 맛있는 사랑나눔 김장행사’, 2탄 12월 2일(토) ‘한글과컴퓨터그룹과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성남시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행사’에 이어 오늘 진행된 3탄 ‘SK D&D 경영지원본부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로 추운 겨울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김장김치와 함께 따뜻한 정을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