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0:06 (금)
성남시도촌종합사회복지관, 현대건설기계 임직원과 지역나눔활동 진행
상태바
성남시도촌종합사회복지관, 현대건설기계 임직원과 지역나눔활동 진행
  • 고정자
  • 승인 2017.12.12 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9일(토), 지역 내 재가장애인의 일상생활지원 및 기업/단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12월 지역나눔Day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12월에는 1985년 중기계사업부로 사업을 시작하여 다양한 규모의 건설장비 및 산업차량을 생산하고 있는 현대건설기계(사장 공기영) 분당사무소 임직원 35명이 함께하였다. 복지관소개 및 사업안내를 시작으로 5가지의 밑반찬 만들기 및 전달 봉사활동으로 추운 겨울을 녹일 따뜻한 마음도 함께 전하였다.

이종민 관장은 “추운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지역 내 장애인들의 복지를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현대건설기계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날 만든 5가지의 밑반찬은 지역 내 장애인 45가구에 가가호호 전달되었으며, 추운 겨울에도 봉사활동에 고생한다며 많은 장애인 가족들이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지역사회 내 기업/단체의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매월 1~2회 진행되는 WITH버킷리스트(지역나눔Day)는 지역 내 취약계층 재가장애인들의 욕구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단체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지역조직화팀(031-720-8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