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7 18:57 (수)
탐스, 아쿠아 호스피탈리티-에스톤호텔&리조트 세일즈 마케팅 업무 시작
상태바
탐스, 아쿠아 호스피탈리티-에스톤호텔&리조트 세일즈 마케팅 업무 시작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5.04.0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탐스(TAMS Inc. 이하 탐스)가 지난 3월부터 아쿠아 호스피탈리티와 애스톤 호텔&리조트의 한국 사무소로 선정돼 본격적으로 국내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세일즈 마케팅을 시작한다.

(주)미방항운의 자회사인 탐스는 2005년도에 설립돼 호텔, 렌터카, 관광청 등과 밀접한 관계를 이어오며 세일즈 마케팅과 홍부 등 최적화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으며 국내에서 대표사무소 역할을 하고 있었다.

탐스는 이제 하와이의 주요 4개 섬과 괌에 위치한 아쿠아 호스피탈리티의 26개 호텔, 하와이의 주요 4개 섬과 더불어 캘리포니아 주의 사우스 레이크 타호, 네바다 주의 레이크 라스 베이거스, 플로리다 주의 올랜도 그리고 펜실베니아 주 레이크 하모니에 위치한 애스톤 호텔 & 리조트의 28개 호텔의 한국 대표 사무소로 업무를 시작하게 됐다.

문의 02)775-7676 이종원 차장 jimmylee@tamsair


Aqua Hospitality® (아쿠아 호스피탈리티)는 2001년에 설립된 하와이에 본사를 둔 경영 전문 기업으로서 세일즈, 마케팅, 온라인 유통, 차별화된 브랜딩과 예약 시스템 그리고 이익을 극대화 하기 위한 수익 경영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빅아일랜드와 괌에서 풀 서비스 리조트, 부티크 호텔 그리고 실속형 호텔과 유네스코 선정 세계 문화 유산 지구 내 위치한 유서 깊은 호텔까지 26개의 호텔을 대표하고 있다.
www.aquahospitality.com

Aston Hotels & Resorts (애스톤 호텔 & 리조트)는 콘도미니엄 리조트와 호텔,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예산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는 코티지와 빌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숙박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하와이 주 오아후의 호놀룰루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하와이의 주요 4개 섬과 더불어 캘리포니아 주의 사우스 레이크 타호, 네바다 주의 레이크 라스 베이거스, 플로리다 주의 올랜도 그리고 펜실베니아 주 레이크 하모니 등에서 28개의 호텔에서 4,600개 이상의 유닛을 운영하고 있다.
www.AstonHotel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