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0:06 (금)
시애틀에서 즐거운 겨울나기 - 스키리조트 소개
상태바
시애틀에서 즐거운 겨울나기 - 스키리조트 소개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4.12.2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시애틀도 본격적인 겨울시즌에 돌입했다. 이 시즌이 되면 시애틀 근교에서 가장 뜨거우면서도 매서운 한파마저 반가운 곳이 있다. 스키장 스티븐스 패스(Stevens Pass), 크리스털 마운틴리조트(Crystal Mountain Resort), 그리고 더 서밋엣스노퀼미(The Summit at Snoqualmie)는 관광객이 줄을 잇는 시애틀의 베스트 스키장이다. 더불어 이 곳에서 열리는 다양한 연말과 새해를 기념하는 이벤트들은 방문객들에게 스키 황홀경을 선사해준다.

시애틀 다운타운에서 약 2시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스티븐스 패스(Stevens Pass)는 국립 스키장 협회(National Ski Areas Association, NSAA), 시애틀 비즈니스 매거진 ‘Washington Green 50”, 워싱턴 주 재활용 협회 (Washington State Recycling Association), 스키장 시민 연합(Ski Area Citizens’ Coalition, SACC)으로부터 수 많은 환경 우수상을 받아온 우수 리조트이다. 이 곳 스티븐스 패스에서는 1월 3일 새해를 맞아 ‘2015 CRO Snow Ladies Day’라는 이름으로 스키 초급자부터 고급자까지 모든 연령의 레이디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로운 친구들과 스키도 즐기고 맛있는 음식들도 상품으로 타는 행운까지 가져가자.
http://www.stevenspass.com/site

워싱턴 주에서 가장 크고 높은 스키장인 크리스털 마운틴 리조트(Crystal Mountain Resort)는 시애틀 다운타운에서 약 1시간 45분 정도 소요되며 마운틴 레이니어 국립공원(Mt. Rainier National Park) 북동쪽 가장자리에 위치하여 스펙타클한 경관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2014년의 마지막 날 31일에 열리는 불꽃축제(New Year’s Eve Fireworks and Party)에는 라이브 DJ 파티가 함께 열려 흥겨운 음악과 함께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또한 곤돌라를 타고 산 정상에서 식사를 즐기며 불꽃놀이를 즐길 수도 있으니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환상적인 연말플랜을 계획한다면 참고하자.
http://skicrystal.com/

마지막으로 시애틀 다운타운에서의 가장 높은 접근성을 가진 더 서밋앳스노퀄미(The Summit at Snoqualmie)는 주 6일간 밤 10시까지 다양하고 거대한 스키장을 오픈하여 야간 스키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다. 경사도가 심하고 긴 고급코스 알펜타(Alpenta)에서 2014년 마지막 날에 열리는 파티는 최고의 스릴을 맛보게 해줄 것이며, 새해를 맞이해 1월 3일에 열리는 마스터 스키 레이스(Masters GS Race)가 서밋웨스트(Summit West)에서 열린다. 2015년의 첫 스타트를 끊고 싶은 스키어들이 도전할 만한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될 것이다.
http://www.summitatsnoqualmie.com/

▲ 시애틀 베스트 액티비티 스키리조트 소개 (사진=시애틀관광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