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0:06 (금)
지구 반대편에서 즐겨보는 신혼여행을 상상한다면
상태바
지구 반대편에서 즐겨보는 신혼여행을 상상한다면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4.01.2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드락 호텔 리비에라 마야가 그 답이다!
▲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의 대표적인 브랜드, 하드락 호텔 앞 해변 전경(사진=하드락 호텔 리비에라 마야)

지구 반대편에서 신혼여행을 즐기는 것을 상상한다면 하드락 호텔 리비에라 마야는 어떨까?

호텔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인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의 대표적인 브랜드, 하드락 호텔이 지난 2013년 10월 하드락 호텔 리비에라 마야의 그랜드 오픈을 알렸다. 카리브 해에 위치한 하드락 호텔 리비에라 마야는 연인부터 가족까지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로 최고의 휴가를 선물한다.

▲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의 대표적인 브랜드, 하드락 호텔(사진=하드락 호텔 리비에라 마야)
‘하시엔다 오브 락(Haciendak, 미국식 대농장)’ 이라고 알려진 하드락 호텔 리비에라 마야는 기존의 아벤투라 팔라스(Aventura Palace)호텔에 리노베이션을 거쳐 새롭게 태어났다. 하드락 브랜드만의 독특하고 생동감 넘치는 느낌을 반영하면서 전세계 고객들에게 열렬히 사랑 받는 올 인클루시브의 컬렉션을 그대로 유지하여 락앤롤 정신을 보여준다.

▲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의 대표적인 브랜드, 하드락 호텔 수영장(사진=하드락 호텔 리비에라 마야)
우아함과 화려함을 갖춘 1264개의 객실에는 그림 같은 풍경을 볼 수 있는 최고급 스카이 테라스, 넓은 발코니와 테라스 뷰로 호텔에 머무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하이드로 욕조가 모든 객실 내부에 있으며 세계적 수준의 쇼핑몰과 미식의 레스토랑, 프라이빗 비치는 하드락 호텔 리비에라 마야가 휴식을 즐기기에 최고의 호텔임을 보여준다.

멕시코 하드락 호텔 리비에라 마야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리틀 빅 클럽, 10대 청소년을 위한 틴 라운지 & 클럽 등이 있어 가족 단위로 오는 여행객들에게 좋다고 한다.

또한 ‘리조트 안에 리조트’라고 불리는 ‘헤븐’은 오직 성인들을 위한 천국 같은 곳으로 75개의 트리트먼트 룸이 있는 하드락 시그네쳐 락 스파와 프리미엄 서비스 나이트 클럽 등 3개의 세련된 바와 라운지가 있어 신혼여행객을 유혹한다.

▲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의 대표적인 브랜드, 하드락 호텔 객실(사진=하드락 호텔 리비에라 마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