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23:51 (화)
필리핀관광청, '2013 웹어워드 코리아' 문화/레포츠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필리핀관광청, '2013 웹어워드 코리아' 문화/레포츠 최우수상 수상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3.12.1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의 선택으로 상황을 이어가는 실시간 소통을 통해 생생한 필리핀 모습 소개
▲ 필리핀을 소개하는 ‘여기는 필리핀 보이니?’ 인터렉티브 무비가 2013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문화/레포츠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사진=필리핀관광청)

필리핀관광청의 ‘여기는 필리핀 보이니?’ 인터렉티브 무비(Interactive movie)가 ‘제10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문화/레포츠 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여기는 필리핀 보이니?’ 인터렉티브 무비는 단순히 정보를 전달하는 차원이 아닌 이용자와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내용을 전개해가는 방식으로 영상 곳곳에 상호 교감이 가능한 인터랙티브 요소를 넣어 재미와 함께 소통을 토대로 한 필리핀의 모습을 소개했다는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또한 인터렉티브 무비에서는 가수 에일리가 2박3일간 다채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 곳곳의 쇼핑, 휴식, 레저, 즐길 거리 테마에 맞춘 관광지를 소개해 큰 호응을 받았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이번 2013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필리핀을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웹어워드 코리아(www.kipfa.or.kr)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희’ 주최하는 디지털 관련 대표 시상식 중 하나로 한 해 동안 진행된 디지털 캠페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우수웹사이트 평가시상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