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7 (수)
필리핀 여행의 필수 아이템 ‘필리핀 관광정보’ 앱(App) 개편
상태바
필리핀 여행의 필수 아이템 ‘필리핀 관광정보’ 앱(App) 개편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3.10.2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관광청, 스마트폰앱 개편 이벤트 진행
▲ 필리핀관광청 ‘필리핀 관광정보’ 앱(App) 이벤트(사진=필리핀관광청)

필리핀관광청이 스마트폰앱 개편을 기념하여 10월 28일부터 11월 2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개편된 필리핀관광청 스마트폰앱은 필리핀의 새로운 관광 스팟 소개와 현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보강하여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스마트폰앱 메인화면에는 필리핀의 대표적인 섬과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관광 스팟을 지역별로 소개한다. 또한 각 지역별로 볼거리, 즐길러리, 먹거리, 쇼핑, 밤문화, 참고 연락처 등의 테마로 분류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구글맵을 연동하여 길 찾기 기능, 현재 위치와의 거리 등 정확한 위치 정보를 제공해 원하는 곳을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이번 스마트폰앱 개편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필리핀관광청 제공 필리핀 관관광정보” 앱을 다운로드 한 후 스크린샷과 이름을 이메일(7101phil@gmail.com)로 보내면 된다. 참여자 중 11명을 추첨하여 삼성 아티브탭7,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11월 29일 필리핀관광청 네이버 카페(cafe.naver.com/phltourism)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필리핀을 찾는 여행객들이 더욱 다양한 필리핀의 매력을 알고 편리하게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스마트폰앱 개편을 진행했다.” 며, “많은 사람들이 필리핀 관광정보 앱도 다운받고 이벤트에 참가하여 경품 당첨의 기회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