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7:45 (수)
필리핀관광청, “내가 만든 필리핀 여행 계획” 이벤트
상태바
필리핀관광청, “내가 만든 필리핀 여행 계획” 이벤트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3.08.2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만의 여행 스타일을 중시하는 여행객들 늘어, 이를 위한 이벤트 마련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10월 18일까지 제주항공과 리조트 월드 마닐라가 함께하는 “내가 만든 필리핀 여행 계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신만의 여행 스타일을 고려해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화려한 필리핀의 메트로 마닐라와 에메랄드 빛 바다가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세부를 즐기는 다양한 여행 방법을 공유하고자 마련하게 되었다.

참여방법은 필리핀관광청 네이버 카페 (http://cafe.na ver.com/phltourism) “내가 만든 필리핀 여행” 이벤트 게시판에 제주항공을 타고 마닐라 또는 세부를 방문하는 톡톡 튀는 나만의 자유여행 계획을 올리면 된다. 이와 함께 본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스크랩 주소를 여행계획 맨 마지막에 넣으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필리핀관광청 네이버 카페 방문자들이 직접 추천 및 댓글을 통해 1등, 2등, 3등을 선정해 더욱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될 예정이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1등(1명)에게는 제주항공 인천-마닐라 왕복항공권 1매와 레밍턴 호텔 3박 숙박권, 2등(1명)에게는 제주항공 인천-마닐라 왕복항공권 1매, 3등(10명)에게는 스타벅스 e-gift 1만원 충전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여행 계획 추천 및 댓글을 달아준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당첨자 발표는 10월 25일 필리핀관광청 네이버 카페를 통해 공지된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요즘은 정해진 스케줄 보다는 각자의 여행 스타일을 고려한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 며, “이러한 여행객들이 서로 다양한 필리핀 자유 여행 정보를 공유해 더욱 즐거운 필리핀 여행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