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7 18:57 (수)
작가의 시선을 통해 만나는 필리핀의 색다른 매력
상태바
작가의 시선을 통해 만나는 필리핀의 색다른 매력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3.07.0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관광청, 아마추어 사진작가 출사 대회 진행
▲ 필리핀관광청, 아마추어 사진작가 출사 대회 진행

필리핀관광청은 7월 초까지 20일간 올림푸스, 에이비로드(AB-ROAD)매거진과 공동으로 아마추어 사진작가 출사 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리핀관광청 네이버 카페를 통해 지원한 약 300명의 지원자 중 사진 촬영의 기술과 자질이 뛰어난 30명의 아마추어 사진작가들을 선발하여 필리핀의 진주 다바오, 유럽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일로코스, 세계 8대 경관을 자랑하는 바나우에, 천혜의 자연조건을 가진 수빅, 화려 한 국제도시 마닐라, 최적의 신혼여행 리조트가 있는 레가스피 등을 방문한다.

이번 출사는 ‘새로운 시선으로 발견하는 필리핀의 발견’이라는 테마 하에 사진작가의 시선으로 바라본 필리핀의 신비로운 풍경, 다양한 문화, 다이나믹한 체험 등 필리핀의 색다른 매력을 사진 및 영상으로 담을 예정이다.

또한 올림푸스 카메라를 통해 촬영된 사진들 중 우수작을 선별하여 필리핀 관광청 사진집 발간 및 올림푸스 갤러리 사진 전시회를 개최하며 에이비로드 매거진의 북인북(Book in Book)을 출시해 다양한 방법으로 필리핀의 색다른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이번 출사는 단순히 사진 촬영이 아닌 여러 채널을 통해 여행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해 진행을 결정했다.”며 “올 여름 이색적인 곳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필리핀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