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22:37 (목)
출첵하고 필리핀 관광여행 떠나자~
상태바
출첵하고 필리핀 관광여행 떠나자~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3.02.18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3월 29일까지 벌어지는 필리핀관관청 네이버 공식까페 '출첵 미션이벤트'

필리핀관광청이 18일부터 3월 29일까지 필리핀관광청 네이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hltourism)에서 '출첵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공식까페에 로그인한 후 출석체크 메뉴에 하루하루 달라지는 미션을 잘 수행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인천-마닐라 왕복항공권을 제공하고, 2등 4명에게 샘소나이트 여행용가방, 3등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출석체크 메뉴의 미션을 한번만 참여해도 응모되며, 매일 다른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출석률이 높을 수록 당첨의 기회도 높아진다. 최종 당첨자는 오는 4월 5일 필리핀관광청 홈페이지(www.7107.co.kr)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지사장은 “필리핀관광청 공식카페에 관심을 가지고 성실하게 방문하는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필리핀 마닐라에 갈 수 있는 기회를 꼭 잡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필리핀관광청은 2012년 8월부터 매달 쇼룸 방문자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필리핀관광청 페이스북(www.facebook.com/phltourism)을 통해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