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7 (수)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천관광레저스포츠페어'에서 발리행 항공권 추첨
상태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천관광레저스포츠페어'에서 발리행 항공권 추첨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2.11.22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네시아 발리행 항공권, 호텔무료이용권 증정행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www.garuda.co.kr)이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개최를 기념해 열리는 ‘2012인천관광레저스포츠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23일부터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매일 메인무대에서 추첨을 통해 인도네시아 발리행 항공권 2매(총 6매)와 인도네시아 호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행사 부스에 참가하여 항공사를 홍보할 예정이고, 메인 무대에서는 인도네시아 발리 전통댄스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축제는 서울(1986년), 부산(2002년)에 이어 세 번째로 국내에서 진행되는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개막을 2년여 앞두고 국내외 아시아경기대회 관심도를 높이고, 아시아인들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축제에는 국내 및 해외 관광홍보관, AG경기 종목별 용품전시, 체험 및 현장구매가 가능하고 스키, 캠핑, 경비행기, 카누 등 다양한 레저스포츠가 가득한 레저스포츠관, 아시아 각국 전통음식을 한자리에서 맛 볼 수 있는 아시아 음식축제관 등으로 구성되어 관광 및 레저스포츠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 각 국가별 홍보물 상영을 통해 직접 가보지 못했던 아시아 45개국의 문화, 관광, 스포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으며, 최근 레저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는 클라이밍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볼더링, 아시아게임 인기 종목인 축구프리스타일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체험행사가 마련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라이 지점장은 “이번 행사는 3일간 아시아인들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우수한 서비스와 편리함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