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7:45 (수)
필리핀관광청, 관광인프라 개발 위해 세일즈 미션 열어
상태바
필리핀관광청, 관광인프라 개발 위해 세일즈 미션 열어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2.11.1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과 서울에서 '필리핀 관광 설명회' 개최
▲ 13일 부산, 15일 서울에서 열리는 필리핀 관광 설명회에서는 다양하고 최신의 필리핀 관광 정보가 공개 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13일과 15일에 부산 롯데호텔과 서울 웨스턴 조선호텔에서 2차례에 걸쳐 푀신 관광트랜드를 파악하고 관광투자유치에 관한 설명을 진행하는 '필리핀 관광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필리핀 관광 설명회'는 샹그릴라 리조트, 하얏트 호텔, 디스커버리 쇼어 등 필리핀 에서 유명한 호텔과 리조트, 관련 항공사 등 약 30여개의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국내 여행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필리핀 관광 상품 개발을 돕고자 한다.

설명회에서는 필리핀 현지 리조트와 호텔 담당자들이 관광상품 개발을 위해 1대 1 부스상담을 할 예정이며, 이러한 비즈니스 상담을 통해 현지 호텔과 리조트의 특징과 장점 등을 소개하고 가족, 허니문, 골프 여행 등 다양한 타켓별 숙박시설 정보까지 제공해 한국 바이어들에게 이전보다 업그레이드 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현지 랜드사별 설명회를 진행 해 필리핀 관광의 최신 정보를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기도 하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지사장은 “7,107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필리핀의 아름다운 리조트와 호텔을 한국 바이어들에게 소개하는 관광 설명회를 계기로 한국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여행 상품 개발 등 다양한 비즈니스 성과가 창출되길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