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0:06 (금)
판교 입주기업 위한 사랑방 정오 콘서트 열려
상태바
판교 입주기업 위한 사랑방 정오 콘서트 열려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2.05.0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부터 12월까지 매 달 둘째․넷째 주 금요일 정오 개최
▲ 사랑방 정오 콘서트 포스터

경기도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은 판교테크노밸리 입주기업 임직원들의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기 위한 ‘사랑방 정오 콘서트’를 오는 11일 정오에 H스퀘어 광장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성남문화재단이 후원하는 ‘사랑방 정오 콘서트’ 는 성남문화재단의 <사랑방문화클럽>과 경기과학기술진흥원 판교테크노밸리지원단이 공동으로 주관하여 판교테크노밸리 입주기업 임직원들의 문화 복지 향상을 위해 5월부터 12월까지 매 달 둘째ㆍ넷째 주 금요일 점심시간에 판교테크노밸리 내 H스퀘어 광장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

오는 5월 11일(금) 낮 12시에 시작하는 ‘사랑방 정오 콘서트’의 첫 무대는 분당 늘푸른 색소폰앙상블의 브라스앙상블과 K-댄스 아카데미의 화려한 힙합댄스 공연으로 진행된다. 진흥원은 올해 말까지 만돌린과 클래식 기타, 플루트 등의 연주 동호회 초청공연을 비롯해 라인댄스, 민요와 판소리, 풍물놀이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사랑방문화클럽> 회원들이 참여하여 판교테크노밸리 직원들과 함께 즐기는 열린 문화예술 마당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춘식 단장은 “이번 ‘사랑방 정오 콘서트’를 통해 판교테크노밸리를 한층 더 널리 알리는 한편, 판교테크노밸리 입주기업 직원들이 잠시나마 업무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활기차고 건강한 근무 환경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며 “판교테크노밸리 내 입주기업 임직원들이 앞으로 자발적으로 문화예술 동호회를 형성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펼침으로써 자연스럽게 기업 간 교류협력이 활성화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