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8:39 (금)
비프앤램 뉴질랜드, 롯데 문화센터에서 쿠킹 클래스 진행
상태바
비프앤램 뉴질랜드, 롯데 문화센터에서 쿠킹 클래스 진행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3.07.2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와 함께하는 맛있는 캠핑 요리 만들기” 쿠킹클래스 진행
▲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지난 20일 토요일 롯데백화점 중동점 문화센터에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와 함께하는 맛있는 캠핑 요리 만들기”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최희경 푸드컨설턴트가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에 대한 영양학적 정보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하고 있다.

지난 20일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롯데백화점 중동점 문화센터에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와 함께하는 맛있는 캠핑 요리 만들기”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최희경 푸드커설턴트와 함께한 이번 쿠킹클래스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를 위해 뉴질랜드 소고기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캠핑 요리를 주제’로 진행되었다. 쿠킹 클래스 참가자들은 캠핑장에서 가족들과 만들 수 있는 ‘불고기 또띠아롤’을 실습해 보며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에 대한 영양학적 가치와 맛을 경험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뉴질랜드의 깨끗한 초원에서 방목되어 신선한 목초만 먹은 소고기로,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이며 다른 소고기에 비해 오메가3와 체내 흡수율이 높은 철분 등이 다량으로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부드러운 맛뿐 아니라 영양학적 가치가 뛰어나 건강 소고기로 알려져 있다.

▲ 한 참가자가 최희경 푸드컨설턴트의 레시피에 따라 뉴질랜드 소고기로 만드는 불고기 또띠아롤을 만들고 있다.
한 쿠킹클래스에 참가자는 “뉴질랜드 소고기가 지방이 적고 아이들에 유익한 영양소가 많아 캠핑장뿐만 아니라 집에서 많이 요리해 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후 최희경 푸드컨설턴트와 함께하는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여름특강 쿠킹클래스는 8월 16일부터 21일까지 롯데백화점 중동점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미아점 및 무역센터점에서도 열릴 예정으로 추석맞이 뉴질랜드 소고기와 함께하는 추석요리, 외식요리 및 퓨전요리 등 가족과 함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 한국 지사장은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한국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알릴 수 있는 요리를 소개하고 싶었으며 앞으로도 많은 쿠킹클래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뉴질랜드 소고기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최희경 푸드컨설턴트가 캠핑장에서 손쉽게 준비 할 수 있는 뉴질랜드 소고기로 만드는 불고기 또띠아롤을 시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