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7:45 (수)
장애인들의 최고 조력자들 모두 뭉치다
상태바
장애인들의 최고 조력자들 모두 뭉치다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2.09.06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 경기도장애인복지관 종사자 체육대회” 개최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은 경기도장애인복지관협회와 함께 오는 8일(토) 화성시 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에서 도 내 장애인복지관 종사자들의 화합과 친목, 사기 증진을 위해 “2012 경기도장애인복지관 종사자 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장애인복지관 종사자 체육대회』는 도 내 장애인복지관에서 근무하는 종사자들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유대강화를 위한 행사로써 매년 진행되어 왔으며, 특히 이번 대회는 신규 복지관들도 함께 함으로써 26개 장애인복지관 1,000여명의 종사자들이 참여하게 된다.

“2012 경기도장애인복지관 종사자 체육대회”는 기념식과 우수종사자 시상, 그리고 모든 종사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랑운동회로 일정이 구성되어 진행될 예정이며, 기념식에는 각 복지관에서 추천된 16명의 종사자들이 경기도지사 및 경기도의회의장, 경기도장애인복지관협회장 표창을 수여받게 된다.

그리고, 명랑운동회에서는 전 참여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레크레이션과 박터트리기, 보풀공 서바이벌, 줄다리기, 응원전, 출발드림팀, 바톤계주, 조별축구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 행사 관계자는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장애인들의 조력자로서 항상 노력해온 도 내 장애인복지관 종사자들이 모두 모여 함께 즐기고 한마음이 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