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20:50 (목)
성남언론사협회, 성남시의회 노환인 의원 공로패 전달
상태바
성남언론사협회, 성남시의회 노환인 의원 공로패 전달
  • 고정자
  • 승인 2018.01.2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지역 정치인 수상자 선정
 

성남언론사협회는 지역 언론 발전을 위해 시민들 간 소통의 통로 역할을 하는 협회다.

지난해 12월 출범한 성남언론사협회는 첫 사업으로 성남 지역의 지역정치·생활정치인을 선정하여 공로패를 전달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성남언론사협회는 3회에 걸친 심도 있는 심사 끝에 아래와 같이 공로패 수상자를 선정했다.

수상자는 강상태 의원, 강한구 의원, 노환인 의원, 박호근 의원, 이기인 의원, 이상호 의원, 이제영 의원, 윤창근 의원, 최만식 의원이다. (가나다순)

2018년 1월 16일, 노환인 의원이 입원한 병원을 방문해 공로패를 전달하고 소감을 들어보았다.

 

노환인 의원(자유한국당·판교동·백현동·운중동·대장동·석운동·하산운동)은 “멀리 여기까지 오셔서 상을 주시고… 감사드린다. 의정활동을 더 잘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 이 상을 계기로 지난 4년 여 간을 되돌아보게 되었다.

전반기엔 문화복지위원회 간사로 일했다. 당시 자유한국당 4명이 모두 초선이었고 3대무상복지에 대해 밤을 새워 고민하고 많은 문제 제기를 하면서 힘든 2년을 보냈다.

현재 도시건설위원회에서 일을 한다. 판교 신도시 기반 시설이 거의 마무리 단계다. 거기에 대해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성남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지수를 끌어 올리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

빨리 쾌유해서 퇴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성남언론사협회 수상자 선정 기준의 변>

지난 4년간 성남지역정치 발전에 공헌한 지역정치인을 성남언론사협회 선정기준에 의거, 정치·문화·체육·환경 등 다양하게 평가한 결과, 몇 분의 경기도의원과 성남시의원을 선정하게 되었다.수상에 선정되신 분들은 전적으로 성남언론사협회의 주관적 평가임을 밝히며 수상하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와, 보다 발전된 지역정치, 생활정치를 펼쳐 주시길 기대하며 이 공로패를 드린다.

 

성남언론사협회(에이타임즈·내일을여는신문·아리랑저널·파워미디어) 회원 일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