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0:06 (금)
'미니언즈로 물들인다!' 성남FC, 어린이날 연휴 홈경기 준비 완료!
상태바
'미니언즈로 물들인다!' 성남FC, 어린이날 연휴 홈경기 준비 완료!
  • 이철
  • 승인 2019.05.0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니언즈로 물들인다! 성남FC, 어린이날 연휴 홈경기 준비 완료!.

성남FC가 어린이날 연휴인 4일(토) 오후 4시 성남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10라운드’ 전북전을 ‘미니언즈 데이’로 꾸며 팬들을 맞이한다.

K리그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미니언즈 데이’는 5월 어린이날 이슈에 맞춰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통한 관중 확대를 위해 기획되었다. 어린이날을 맞아 초등학생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현장 티켓 구매 관중을 대상으로 ‘미니언즈 데이’를 기억하고 소장가치를 높이기 위한 ‘미니언즈 스페셜 티켓’이 제공된다.

‘미니언즈 데이’를 맞아 경기 전 이벤트 존에서도 다양한 장외이벤트가 진행된다. 미니언즈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되며 미니언즈 판박이 부착 이벤트, 미니언즈 응원엽서 작성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또한 걸어 다니는 귀여운 미니언즈 코스튬 인형들이 경기장 주변을 돌아다니며 어린이 팬을 맞는다.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기장 방문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여 이벤트존 부스에서 확인이 되면 모든 참여자들에게 스크린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 히어로즈' 이용권을 증정하며 게시물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3명에게는 선수단 미니언즈 스페셜 유니폼이 주어진다.

또, 어린이날을 맞아 미니언즈와 콜라보한 다양한 MD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미니언즈 전용 브랜드관에서는 모양쿠션, 응원타올, 에코백, 파우치 등 총 9가지 신상품이 기다리며 시즌권 및 유료티켓 구매자 대상으로 입장 시 응원타올이 선착순 5,000명, 미니언즈 카드가 선착순 3,0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