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꽃향기 가득한 행복한 중원마을 축제「중마고우」개최
상태바
5월의 꽃향기 가득한 행복한 중원마을 축제「중마고우」개최
  • 이철
  • 승인 2019.05.1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중원청소년수련관(관장 정영숙)은 꽃향기 가득한 5월의 한 중턱, “2019. 행복한 중원마을 축제 – 중마고우”를 5월 18일(토) 오후 3시, 중원청소년수련관 야외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체험마당, 먹거리마당, 공연마당으로 크게 세 개의 테마로 진행된다.

▲ 석고 방향제, 디퓨저, 자외선 팔찌 만들기 등 다채로운 만들기 체험이 진행되는 체험마당 ▲ 팥빙수, 아이스크림&쿠키, 소떡소떡 등 누구나 좋아하는 간식으로 준비된 먹거리마당 ▲ 난타, 치어리딩, 힙합, 통기타, 방송댄스 등 청소년들의 활동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공연마당으로 진행된다.

중원 마을의 오래된 친구(고우)와 함께하는 축제라는 의미를 가진 “2019. 행복한 중원마을 축제 – 중마고우”는 중원청소년수련관과 ‘중원1마을 협의회’ 협력하여 운영한다.

중원청소년수련관 정영숙 관장은 “수련관의 장미꽃이 만발하는 이날 2019년 성년의 날 기념행사 ‘未성년 美성년이 되다!’가 2시부터 진행 예정으로 전통성년례를 관람하고 축제에 참여하면 더욱 알찬 하루가 될 것이고 앞으로도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문화행사와 지역변화활동을 기획하고 활발히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중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031-729-933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