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중원구에 불어오는 나눔문화 바람
상태바
성남시 중원구에 불어오는 나눔문화 바람
  • 이철
  • 승인 2019.05.31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과 기업 중심의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성남시청소년재단 중원청소년수련관(관장 정영숙)은 지난 5월 29일(수) SKn테크노파크 입주자협의회와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을 도모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 자리에는 SKn테크노파크 입주자협의회 배경선 회장을 비롯해 입주기업 대표들이 함께 참석하였다.

2018년 청소년 중심의 지역변화사업의 일환으로 성남하이테크밸리 내 SKn테크노파크 야외 광장에서 「온통 행복한 마을만들기」를 추진하며 SKn테크노파크 입주자협의회를 통해 장소지원 및 꽃길 만들기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2019년에는 SKn테크노파크 입주기업들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고자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청소년과 기업 중심의 체험형, 기부형,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추진할 예정이다.

세부협약내용은 크게 네 개 분야로 다음과 같다.

□ 청소년과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한 사업 개발 및 운영

□ 상호 인적ㆍ물적 자원공유를 통한 동반성장

□ 지역자원 발굴 및 연계를 통한 지역사회발전

□ 기타 청소년과 기업 교류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추진

SKn테크노파크 입주자협의회 배경선 회장은 ‘SKn테크노파크 입주기업 대표들과 함께 기업가 정신을 살려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 ’고 밝혔으며,

중원청소년수련관 정영숙 관장은 ‘작년에 이어 SKn테크노파크 입주자협의회와 더욱 긴밀하게 지역변화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리고,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청소년과 기업이 협업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큰 의미가 있으며 앞으로 지역 곳곳에서 나눔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 ’고 화답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