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0:06 (금)
Drama Dream 꿈의학교’개교식
상태바
Drama Dream 꿈의학교’개교식
  • 이철
  • 승인 2019.06.13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치료를 통해 이루어가는 나의 꿈

□ 'Drama Dream 꿈의학교' 개교식이 청솔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19년 6월 7일에 진행되었다.  아트온분당연극예술치료에서 운영하는 'Drama Dream 꿈의학교'는 경기도교육청이 주최하고 성남시, 성남교육지원청, 성남형교육지원단이 주관하는 ‘2019 경기꿈의학교’ 지원사업이다.

□ ‘Drama Dream 꿈의학교’는 연극치료를 통해 아동·청소년의 꿈이 직업탐색으로만 머무르는 것이 아닌 ‘-한 직업’으로 수식어를 찾음으로써 좀 더 풍요로운 미래설계를 위한 수업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여름방학캠프와 꿈을 실현해 나가는 과정을 담아낸 졸업공연을 기획하고 있어, 결과가 아닌 과정 안에서 자신의 내적 힘을 활용하는 귀중한 경험을 쌓도록 한다.

□ ‘Drama Dream 꿈의학교’는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42-4 지하 1호, 아트온분당연극예술치료센터 에서 운영되며 연극치료 참여학생 추가모집 할 예정이다.

□ ‘Drama Dream 꿈의학교’ 교육대상은 초등학생 5학년-고등학생 1학년이며, 총 20명을 모집한다. 해당 꿈의학교 신청은

https://village.goe.go.kr/ 마을교육공동체 홈페이지에 접속 ‘Drama Dream’검색 후 지원 가능하다.

그 밖에 문의 사항은 아트온분당연극예술치료센터 www.artondt.co.kr 또는 카카오톡artondt 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