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20:50 (목)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한화시스템과 2년째 지역나눔 동행
상태바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한화시스템과 2년째 지역나눔 동행
  • 이철
  • 승인 2019.06.2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부터 장애인복지사업 MOU체결 이후 매월 꾸준한 나눔활동으로 귀감이 되는 기업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21일, 한화시스템(연구개발 본부장 최진혁)과 함께 지역 내 재가장애인들을 위한 밑반찬 나눔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6월에 진행된 나눔활동은 임직원들이 가가호호 방문하여 직접 만든 밑반찬 3가지(소고기 보양탕, 오징어실채볶음, 콩나물겨자냉채)와 쌀을 지역 내 장애인 23가구에 전달하여 시원한 여름나기에 열을 올렸다.

특히, 한화시스템은 2017년부터 도촌종합사회복지관과 장애인 복지사업 지원 MOU 체결 이후 2년째 꾸준한 봉사활동과 후원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도촌동의 국민임대단지에 살고 있는 한 어르신은 “자주는 아니지만 평소에 먹지 못하는 귀한 음식들을 이렇게 손수 만들어 가져다 주니 항상 감사할 따름”이라며, “경제도 어려운 마당에 이렇게 보탬이 되어주니 행복하다.”며 고마움을 감추지 않았다.

한편, 지역사회 내 기업/단체의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진행되는 WITH 버킷리스트(지역나눔Day)는 지역 내 취약계층 재가장애인들의 욕구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단체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함께나눔팀(031-720-8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