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0:06 (금)
더불어민주당 성남 중원 지역위원회(위원장 조신) “일본 경제침탈 규탄 1만명 서명운동 시작”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성남 중원 지역위원회(위원장 조신) “일본 경제침탈 규탄 1만명 서명운동 시작”
  • 경기포커스
  • 승인 2019.07.3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란장앞서명운동
▲ 운영위원회온라인홍보활동.

[경기포커스신문]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성남시 중원구 지역위원회(위원장 조신)는 27일 모란장 앞에서 “일본 경제침탈 규탄 서명운동”을 가졌다.

모란장 앞에서 도의원, 시의원을 포함한 주요 핵심당원들과 함께 서명운동을 한 조신 위원장은 “일본 정부가 우리 대법원의 한국인 강제징용 배상 판결에 대해 보복에 나선 첫 번째 이유는, 그들이 인정하고 싶지 않은 과거 식민지배의 불법성과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일본과 일부 친일적 정치인과 언론이 거론하는 1965년 한일청구권 협정은 식민지배의 불법성을 인정하지 않고 포괄적 보상으로 과거사를 미봉한 것”으로 규정하면서 “누가 이웃나라와 미래지향적 관계를 원하지 않겠습니까. 그러나 일본, 특히 아베 정부는 과거의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기는커녕, 일본을 앞서는 우리의 주력산업을 무너뜨리려 미리 준비해서 공격하고, 한편으로는 평화헌법 개정을 통해 군사대국, 대일본제국의 부활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일입니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또한 현재 “문재인정부의 입장은 당당하고 단호합니다. 어려움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반드시 국민과 함께 이겨낼 것입니다.

대통령은 휴가를 취소했습니다. 기업들도 지혜를 짜내고 있습니다. 국민들의 불매운동은 놀랍게 진화하고 있고 경제전쟁의 실탄이 되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중원구 지역위원회도 일본의 경제침략을 규탄하는 거리 캠페인에 나섰습니다. 거국적 대응을 위한 국회 결의안 서명도 받을 것”이라며 단순히 한번의 캠페인으로 끝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다.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중원구 지역위원회는 오늘을 시작으로 모란장 앞과 남한산성 앞에서 거리 서명운동을 벌이는 한편, 출퇴근 지하철 역사 앞 캠페인 등을 통해 1만명의 서명운동을 벌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거리 서명운동에는, 조신 위원장과 함께 조광주 도의원, 국중범 도의원, 마선식 시의원, 고병용 시의원, 임정미 시의원, 최미경 시의원을 비롯해 핵심 당원 30여명이 릴레이 서명운동을 이어 나갔다.

이에 앞서 중원구 지역위원회는 25일 운영위원회를 통해 “일본 경제침탈 규탄 서명운동”을 결의하고 지속적인 온라인 홍보활동을 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