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기 부의장,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위한 정책 고민해야”
상태바
김원기 부의장,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위한 정책 고민해야”
  • 이철
  • 승인 2019.09.0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제20회 경기도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행사 참석
▲ 김원기 부의장, 제20회 경기도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참석

김원기 경기도의회 부의장(더민주, 의정부4)이 6일 ‘제20회 경기도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사회적 약자와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위한 정책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김원기 부의장은 이날 오후 의정부시 아일랜드캐슬 2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행사에서 사회복지사, 봉사자 등 경기도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10명을 선정해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김 부의장은 격려사를 통해 “사회적 약자를 만나는 복지의 현장은 생생한 의정 활동의 교과서”라며 “사회복지사 여러분이 경기도민의 사회복지 인식을 개선하고 다함께 잘 사는 경기도를 실현하는 주춧돌이 돼 준 데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김 부의장은 “경기도의회의 존재 이유는 ‘도민행복’에 있고 사회복지 현장에 계시는 분들이 행복해야 도민 모두가 함께 행복할 수 있다”며 “사회복지 현장의 목소리를 더 많이 듣고 정책과 예산으로 담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와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이영봉·최경자·권재형 의원, 홍귀선 의정부 부시장, 김민철 의정부(을) 위원장, 문석균 의정부(갑) 상임부위원장과 이경학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을 비롯해 사회복지사업 종사자 등 500여 명이 자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