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8:39 (금)
도촌종합사회복지관, 靑春을 돌리는 나들이
상태바
도촌종합사회복지관, 靑春을 돌리는 나들이
  • 이철
  • 승인 2019.10.17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원구 폐지수거 노인과 경로당 임원이 함께하는 ‘靑春 나들이’ 진행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10월 15일 (화) 중원구 폐지수거 노인과 경로당 임원이 함께하는‘靑春나들이’를 진행하였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중원구 폐지수거 어르신과 경로당 임원 80여명이 참여한‘靑春나들이’는 인천광역시를 방문하여 경인 아라뱃길 일대를 탐방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유람선 크루즈 탑승과 서울식물원 방문으로 가을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조규순 어르신(88세)은“이렇게 크고 좋은 식물원이 생긴줄도 몰랐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안상호 어르신(73세)은 “유람선을 타고 바람을 맞으니 기분이 상쾌하고 좋았다. 재밌는 공연도 볼 수 있었다. 덕분에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우리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한 문화탐방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다행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을 위해 도촌복지관이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