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블랙머니', 개봉 1주차 주말 무대인사 나선다
상태바
영화 '블랙머니', 개봉 1주차 주말 무대인사 나선다
  • 왕인정 기자
  • 승인 2019.11.09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진웅-이하늬 주연...오는 13일 개봉

[경기포커스신문]   개봉 전부터 언론과 평단, 관객들로부터 압도적인 호평을 받으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블랙머니가 개봉 1주차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 지었다.

블랙머니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양민혁 검사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탄탄한 스토리와 조진웅, 이하늬, 이경영, 강신일, 최덕문, 조한철, 허성태, 문성근, 이성민 등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 관객들의 공감과 공분을 자극하며 언론 매체와 평단,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영화 블랙머니가 개봉 1주차 주말인 11월 16일과 17일, 서울 무대인사 일정을 확정 지었다.

서울 지역의 11개 극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무대인사는 영화 속에서 극과 극 온도차 케미를 선보였던 뜨거운 검사 조진웅과 차가운 변호사 이하늬의 현실 케미를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부러진 화살 이후 다시 한번 묵직한 화두와 날카로운 메시지를 담은 영화 블랙머니로 돌아온 정지영 감독이 참석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과 아낌없는 팬서비스로 화답하며 유쾌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11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영화 블랙머니의 무대인사 티켓은 각 극장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개봉 첫 주 주말 서울 무대인사를 확정 지으며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 영화 블랙머니는 오는 11월 1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