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7 18:57 (수)
최만식 의원, 나눔과 배려 복지대상 ‘수상’
상태바
최만식 의원, 나눔과 배려 복지대상 ‘수상’
  • 변준성 기자
  • 승인 2019.12.0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TV와 곰두리복지재단 주최 지역발전부문 대상
“우리 사회 약자들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라는 의미”
최만식 의원이 복지TV와 곰두리복지재단 주최 나눔과 배려 복지대상(지역발전부문)을 수상했다.
최만식 의원이 복지TV와 곰두리복지재단 주최 나눔과 배려 복지대상(지역발전부문)을 수상했다.

경기포커스신문]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최만식 도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1)122일 오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1회 나눔과 배려 복지대상식에서 지역발전부문 대상(광역의회)을 수상했다.

장애인복지채널 복지TV와 곰두리복지재단이 주최한 나눔과 배려 복지대상은 봉사와 나눔 문화를 널리 알리고 지역 사회 발전은 물론 대한민국 정체성을 확립하는 데 기여한 공이 탁월한 개인이나 단체를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으로 각 부분 수상자들은 전문가들의 추천과 외부 공적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최 의원은 경기도의 현안에 대한 정책적 도정질문과 대안제시을 제시했고 조례발의와 행정감사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였고, 남한산성세계유산센터 내 장애인화장실 개선, 경로당 등 배려계층에 대한 체육용품 지원, 관내 지역아동센터 등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 체험 사업 등을 지원해줬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도민의 애로사항을 경청하는 등 현장과 함께 호흡하는 의정활동 등 경기도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가 인정되어 상을 수상하게 됐다.

최만식 의원은 도의원으로서 주어진 책무를 잊지 않고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마땅히 해야 할 일을 열심히 했을 뿐인데, 이렇게 귀한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앞으로도 문화체육관광 분야에서 장애인을 비롯한 우리 사회 약자들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복지TV 최규옥 회장은 1회 대한민국 나눔과 배려 복지대상 수상자 분들이 그동안 철저한 자기관리와 봉사정신으로 타의 모범이 돼왔음을 잘 알고 있다면서 여러분들이 우리 사회에 큰 울림을 안겨줄 것이 확실하며, 이런 토대 위에 더 아름답고 살기 좋은 사회가 앞당겨질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