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신 민주당 성남 중원 예비후보, 출판기념회…2000여명 참석
상태바
조신 민주당 성남 중원 예비후보, 출판기념회…2000여명 참석
  • 경기포커스
  • 승인 2020.01.13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포커스신문] (성남=뉴스1) 김평석 기자 = 조신 제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경기 성남시 중원구 예비후보가 지난 12일 오후 성남종합스포츠센터에서 저서 ‘사람들 사이에서’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박광온 김태년 김병관 김병욱 우원식 홍익표 이원욱 황희 이훈 등 민주당 국회의원이 대거 참석했다.

김진경 대통령 직속 국가교육회의 의장, 성낙인 전 서울대 총장, 이준희 한국일보 고문, 이영성 한국일보 사장, 조기숙 노무현 정부 홍보수석, 신현수 전 국정원 기조실장, 곽병찬 전 한겨례 기자, 이유식 한국일보 논설고문, 박성수 송파구청장, 권영후 국정홍보처 전 실장 등 노무현 정부와 조 예비후보의 언론계 지인들도 함께 했다.

또 중원구 지역위원회 당직자와 고문, 도의원, 시의원, 민주당원, 지역주민 등 2000여명이 참석했다.

이해찬 민주당 대표, 이재명 경기도지사, 박원순 서울시장, 송영길 김부겸 김두관 윤호중 김진표 홍영표 이재정 국회의원, 조윤제 전 노무현 대통령 경제보좌관, 유정아 노무현 시민학교 6대 회장, 이외수 작가 등이 영상을 보내 축하했다.

조신 예비후보는 “1년 6개월간 지역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중원구민들과 소통하고 현장을 직접 찾아다닌 만큼 지역의 문제점을 그 누구보다 잘 파악하고 있다”며 “고 노무현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의 정책 참모였던 경험을 녹여내 15년째 발전이 없는 중원구에 새바람을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사람들 사이에서’는 노무현정부 국정홍보처 홍보관리관, 문재인 대통령 직속 국가교육회의 단장 등을 지내고 은수미 성남시장의 뒤를 이어 중원구 지역위원장을 맡아 지역 현안을 살피기 위해 사람들 사이에서 소통하고 부대끼며 살아온 조신 예비후보자의 모습을 담은 포토에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