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7-10 18:34 (금)
모모랜드 주이, ‘예능돌이 뽑은 예능돌’ 등극
상태바
모모랜드 주이, ‘예능돌이 뽑은 예능돌’ 등극
  • 왕인정 기자
  • 승인 2020.01.1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아이돌룸’ 출연해 “감사하다” 큰절

[경기포커스신문]  모모랜드 주이가 ‘예능돌이 뽑은 예능돌’로서의 면모를 증명한다.

14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9개월 만에 신곡 Thumbs Up으로 컴백한 모모랜드가 출연한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아이돌룸에 방문한 모모랜드는 “그동안 정말 나오고 싶었다. 평소에도 즐겨 본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모모랜드 주이는 ‘예능돌이 뽑은 예능돌’에 선정된 소감에 대해 밝혔다. 주이는 세븐틴 승관, 오마이걸 승희 등 자타공인 ‘예능력 만점’ 아이돌 멤버들이 직접 뽑은 ‘예능돌’에 등극한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큰절부터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MC들이 자신이 뽑힌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냐고 묻자 고민하던 주이는 “너무 귀여워서?”라고 답하며 깜찍한 자기애를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주이는 추천하고 싶은 차세대 예능돌로 아무도 예상치 못한 인물을 지목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일으켰다.

이외에도 주이를 비롯한 모모랜드 멤버들은 녹화 내 편집될 토크도 모두 받아 살리는 ‘방송 천재’의 면모를 보이고 ‘흥모랜드’라는 별명답게 시종일관 주체 못 할 흥으로 MC 정형돈과 데프콘의 혼을 쏙 빼놓았다는 후문이다.

모모랜드의 ‘통제 불가 흥파티’와 주이가 뽑은 차세대 예능돌의 정체는 14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