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19 07:24 (화)
공중부양 허경영 현상, 과연 성공할까?
상태바
공중부양 허경영 현상, 과연 성공할까?
  • 변준성 기자
  • 승인 2020.01.1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 성남지역 4개 선거구에 11명 예비후보 등록
허경영 총재의 국가혁명배당금당이 성남지역 4개 선거구에 11명 예비후보를 등록했다.
허경영 총재의 국가혁명배당금당이 성남지역 4개 선거구에 11명 예비후보를 등록했다.

[경기포커스신문]  4.15 총선을 앞두고 허경영 총재가 이끄는 국가혁명배당금당이 총선직전부터 큰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 국가혁명배당금당은 15일 현재 중앙선관위의 예비후보 등록 현황을 살펴보면 성남지역 4개 선거구에서 수정구 3, 중원구 4, 분당구갑 2, 분당구을 2명 등 11명의 예비후보를 등록했다

이런 것을 정치현상이라 한다면 이른바 공중부양의 허경영 현상이라고 말할 수 있다. '허경영 현상'이 과연 성공할까 싶지만 우선 그가 자신하는 정책, 아무도 그 실현을 예상할 수 없다.

허경영 총재기 자신하는 정책을 살펴보면 국민 각자의 생일날에는 생일축하 케잌과 10만 원의 금일봉을 대통령이 보낼 것이며 가족사망 시에는 1,000만원의 위로금을 대통령 이름의 조화와 함께 보낼 것이다.

또 대통령에 당선 되고나면 가장 먼저 '화폐변경' 사업에 착수할 것이며 화폐변경 사업이 실시되면 변경하지 못한 기존의 화폐는 사용할 수가 없게 됨으로써 지하에 숨어있는 돈들이 모두 세상 밖으로 모습을 드러낼 것이며 그 돈으로 서민가계부채 1,400조를 모두 다 완전히 갚아줄 것이다

나는 대통령의 자리에 오른 뒤에, 오는 2025년 아시아 통일, 2026년 북한을 통일한 뒤, 2030년 세계를 통일하여 굶어 죽어가는 기아를 없애고 무기, , 전쟁을 모두 없앤 선한 세상으로 이끌어 낼 계획이다. 이 모든 것은 이미 정해진 길이고 예정된 수순이라고 했다.

특히 노인에게 매월 220만원(부부 440만원)씩 돌아갈 때까지 지급하여 노후불안을 완전히 없애고 모든 30세 이상(20세 이상, 기혼)국민에게 국민배당금 매월 150만 원씩을 지급할 것이다. 교육계도 개혁하여 전국의 중, 고등학교 에서 각각의 수업은 모두 하되 학생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한과목만으로 시험을 실시하고 수능은 전면 폐지 할 것이며 대학 등록금은 모두 무상으로 지급 될 것이다.

더나가 출산시 출산수당으로 1인당 5,000만원을 직접 지급하며 전업주부수당을 100만원 지급하여 현재, 세계최저의 출산율로 인한, 저출산과 인구감소문제를 해결하고 또한 생활고 등으로 이혼이 만연하고 결혼율은 감소하며 결혼 연령은 높아지고 있어서, 이에 대한 대책으로 예산을 낭비하는 여성가족부는 해체하고 결혼을 유도하기 위하여 결혼부를 신설하며 국민배당금을 결혼한 부부에게는 각각 150만원씩을 지급하고 미혼의 독신자들에게는 결혼을 장려하고 촉진하기 위해, 연애수당을 지급하여 우리나라의 인구감소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허경영 총재의 국가혁명배당금당이 성남지역 4개 선거구에 11명의 예비후보가 등록했다.
허경영 총재의 국가혁명배당금당이 성남지역 4개 선거구에 11명의 예비후보가 등록했다.

특히 해마다 수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가슴을 졸이는 가운데 대입제도의 문제점과 우리의 교육현실이 재조명되고 있다. 대입제도와 교육제도에 대한 문제 제기가 되풀이되고 끊이지 않고 있다. 고등학교 3년 동안의 시험을 대학에서 전공할 한과목만 시험을 보게 하고 다른 과목은 시험을 보지 않고 이른바, 교양과목으로 이수하도록 할 것이다. 수능시험을 폐지하고 교육제도를 획기적으로 개혁하지 않으면 세계적 천재 아인슈타인도 우리나라에 오면 서울대학 입시에서 낙방할 것이다.

그리고 통일부를 해체하고 통일부의 내년 예산 14,386억원을 전액 삭감하고, 민생경제 회복 예산으로 편입시키자. 철도협력 등 남북경협 인프라 구축 예산이 올해 4,289억원에서 20204,890억원으로 601억원 증액되며, 큰 폭으로 늘어난 철도 등 남북경협 인프라 구축 예산은 통일부가 해체돼 외교부 통일국으로 업무가 이관되어도 전액 삭감하라. 삼면이 바다인 한반도 지정학적 측면에서도, 철도를 먼저 연결하면 300만명 해운업 종사자들이 망하게 된다.

끝으로 우리나라도 핵무장을 해야 한다는 각오를 가지고 우리가 핵을 못 만드는 한이 있어도 주장은 해야 한다. 분단국인 인도와 파키스탄의 경우에서 보듯이 분단국에서 어느 한 쪽이 핵을 가졌을 때는 매번 분쟁이 생겼는데, 두 나라가 다 핵을 가지고 나니까 안 싸우잖나. 미국과 주변국에 북한은 핵을 만들게 그냥 두면서 우리는 왜 못 만들게 하느냐고 하면 할 말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원래 2차 세계대전 후에 연합국이 일본을 분단시켰어야 하는데, 아무 죄도 없는 우리나라를 분단시킨 책임이 있으니까 우리의 핵개발을 막을 명분이 없다.

이 같은 일들이 벌어진다면 공중부양이 그 이상이다. 허경영, 그의 국가혁명배당금당, 4·15총선... 우리의 눈앞에 와있다.

국가혁명배당금당이 성남지역 4개 선거구에 11명의 예비후보가 등록했다.
국가혁명배당금당이 성남지역 4개 선거구에 11명의 예비후보가 등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