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4-04 20:53 (토)
“더불어민주당 중원구 당원의 당심(黨心)은 조신”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중원구 당원의 당심(黨心)은 조신”
  • 변준성 기자
  • 승인 2020.01.2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중원구 지역위원회 운영위원들 사퇴, 조신 예비후보 지지선언
민주당 중원구 지역위원회 운영위원들이 사퇴하고 조신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민주당 중원구 지역위원회 운영위원들이 사퇴하고 조신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경기포커스신문]  제21대 총선의 시계는 쉴 새 없이 돌아가고 있다.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서 가장 관심을 모으고 있는 중원지역 그것도 더불어민주당의 공천을 두고 하루가 다르게 변화무쌍하다.

21일 오전 민주당 중원구 시의원 전체가 중원구는 힘 있는 후보! 확실히 이길 수 있는 후보! 능력 있는 후보! 가 나서야한다면서 윤영찬 예비후보의 지지를 선언하자 이번엔 중원구 지역위원회 소속 운영위원들이 조신 예비후보의 지지를 선언해 파장이 일고 있다.

22일 오후 3시 더불어민주당 중원구 지역위원회 소속 운영위원들이 각급 위원장직과 운영위원직 사퇴를 선언하고 중원구 당원들과 함께 조신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민주당 중원구 지역위원회 소속 일부 선출직 공직자들의 그릇된 행동과 오만을 경고하고 오는 415일 총선에서 조신 예비후보 지지를 천명했다.

 

중원구 민주당 당직자들이 오는 4월 15일 총선에서 조신 예비후보 지지를 천명했다.
중원구 민주당 당직자들이 오는 4월 15일 총선에서 조신 예비후보 지지를 천명했다.

 

그러면서 제21대 국회의원 총선을 앞두고 지역의 권력 교체와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중원구를 지켜왔고 중원구를 위해 헌신해 온 지역위원장 출신의 조신 예비후보가 승리할 수 있다며 더불어민주당 중원구 당원 동지들의 당심(黨心)은 조신에게 있음을 확신했다.

이들은 당원 동지들의 현명한 판단을 기대한다며 향후 경선 시 권리당원들의 당심이 중원구 당원과 유권자들의 변함없는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이름을 올린 중원구 지역위원회 소속 운영위원들은 노인위원장 김현기, 청년위원장 노명관, 대학생위원장 원예린, 직능위원장 정혁, 홍보소통위원장 윤혜선, 농어민위원장 이유경, 사회적경제위원장 이승후, 교육연수위원장 박상환, 지명직운영위원 이영국 등이다.

다음은 이날 낸 성명서 전문이다.

성 명 서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중원구 지역위원회 소속 일부 선출직 공직자들의 그릇된 행동과 오만을 경고하고자 중원구 지역위원회 소속 운영위원인 노인위원장 김현기, 청년위원장 노명관, 대학생위원장 원예린, 직능위원장 정혁, 홍보소통위원장 윤혜선, 농어민위원장 이유경, 사회적경제위원장 이승후, 교육연수위원장 박상환, 지명직운영위원 이영국은 각급 위원장직 및 운영위원직에서 사퇴하며 오는 415일 제21대 국회의원 총선을 앞두고 지역의 권력 교체와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중원구를 지켜왔고 중원구를 위해 헌신해 온 지역위원장 출신의 조신 예비후보를 지지함을 천명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중원구 당원 동지들의 당심(黨心)은 조신에게 있음을 확신합니다. 당원 동지들과 유권자 여러분의 현명한 판단을 기대합니다.

2020122

노인위원장 김현기

청년위원장 노명관

대학생위원장 원예린

직능위원장 정 혁

홍보소통위원장 윤혜선

농어민위원장 이유경

사회적경제위원장 이승후

교육연수위원장 박상환

지명직 운영위원 이영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