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0:06 (금)
"지역 구석구석을 살펴 중원구 발전의 초석 다질 것"
상태바
"지역 구석구석을 살펴 중원구 발전의 초석 다질 것"
  • 변준성 기자
  • 승인 2020.02.02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영찬 민주당 예비후보, 지역밀착형 선거운동 눈길
↳ 지역주민들과 다수의 간담회를 통해 지역 현안 경청과 대안제시
윤영찬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역밀착형 선거운동으로 주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윤영찬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역밀착형 선거운동으로 주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경기포커스신문]  문재인정부 초대 국민소통수석을 지낸 윤영찬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역주민들을 만나 지역현안을 듣는 지역밀착형 선거운동을 펼쳐 지역주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윤영찬 예비후보는 지난 31일 오전, 중원구 성남농협 대원지점 조합원들을 만나 마을 좌담회를 갖고 중원구의 현안과 민원 사항을 청취했다.

이 자리에서 윤 예비후보는 "중원구 발전을 위해서 이번에는 꼭 바꿔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중원구를 확실히 변화시킬 능력 있는 후보에게 힘을 실어달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윤 예비후보는 여성위원회 간담회를 통해 여성 정책과 관련된 현안을 나누고 각 동의 경로당을 방문해 성남시 노인복지 상태를 점검하고 노인정책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를 통해 대안을 제시하기도 했다.

윤 예비후보의 이번 지역밀착형 선거운동은 본인의 강한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반드시 중원구에서 승리해 문재인 대통령의 후반기 성공적인 국정운영에 힘을 보태고 중원구의 재도약을 위해 지역 구석구석을 살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통이라는 키워드로 윤영찬 예비후보의 장점을 살린 지역밀착형 선거운동은 현장의 이야기를 직접 듣는 것은 물론 지역주민들과의 격이 없는 대화로 이어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경로당 방문과 간담회로 노인문제에 대한 대화를 나누고 대안을 제시하는 등 활발한 선거운동을 이어가고 있다.
경로당 방문과 간담회로 노인문제에 대한 대화를 나누고 대안을 제시하는 등 활발한 선거운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윤영찬 캠프에서는 이번 4.15 국회의원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중원구 국회의원 후보를 선출하는 경선 여론조사가 실시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지면 경선승리를 위해 총력을 다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윤영찬 예비후보는 하대원 남성 배드민턴 클럽, 사기막골 화성사 가족법회, 자원봉사 총회, 여성분과 직장인, 호남향우회 지회 간담회, 성남서고 척사대회, 희망21 장학회 봉사, 최강FC 시무식, 상대원2동 자율방범대 척사대회, 한마루클럽 시무식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