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2-29 16:49 (토)
남양주시, 희망일자리 상담소 평생학습원 배치
상태바
남양주시, 희망일자리 상담소 평생학습원 배치
  • 경기포커스
  • 승인 2020.02.1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다(多)모작 프로그램과 함께하는 희망일자리 상담소

[경기포커스신문]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평생학습원 인생다모작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직업능력교육에서 취업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희망일자리 상담소’를 지난 1월부터 평생학습원 내에 배치했다.

이에 2월 19일부터 2월 25일까지 일반경비원 신임 교육 1기 교육과정 교육생 등록 시 필요한 구직등록확인증을 평생학습센터 인생다모작팀 내 희망일자리 상담소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직업능력교육 프로그램을 수료한 구직자들은 평생학습센터 인생다모작팀 내 희망일자리 상담소에서 직업능력에 맞는 취업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직업능력교육 수료자 외에도 일자리 정보를 얻고 싶은 구직자들 또한 희망일자리 상담소를 이용하여 구직정보 및 일자리센터에서 운영하는 취업 지원 프로그램 등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임홍식 남양주시 일자리정책과장은“평생학습원에 배치된 희망일자리 상담소를 이용하여 구직자들이 편리하게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교육과 연계된 취업처의 연결로 일과 사람을 연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평생학습원내 배치된 희망일자리 상담소는 전화(☎031-590-8123)를 이용하거나,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