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7 18:57 (수)
“중원구의 청년이 묻고 윤영찬이 답하다”
상태바
“중원구의 청년이 묻고 윤영찬이 답하다”
  • 변준성 기자
  • 승인 2020.03.17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중원구 윤영찬 후보, 청년과의 간담회 시간 가져
윤영찬 후보 “중원구의 미래는 바로 중원구의 청년입니다”

[경기포커스신문] 더불어민주당 출신 중원구 윤영찬 후보와 중원구에 거주하는 20, 30대 청년들이 만나 청년들이 질문하고 윤 후보가 답하는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윤영찬 후보와 청년과의 대화가 끝난 후 단체사진
윤영찬 후보와 청년과의 대화가 끝난 후 단체사진

지난 12일 윤영찬 후보 사무실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중원구에서 자란 청년 7~8명이 참석했으며 중원구의 현안과 청년을 위한 정책 등 다양한 분야의 질문이 이어졌다.

중원구 성남동에 거주하는 임채민(35)씨는 윤영찬 후보가 생각하고 있는 중원구 청년에 대한 정책은 무엇인가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윤 후보는 중원구에서 자란 청년들이 중원구를 떠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청년들을 위한 공간이 없기 때문이라며 중원구 상대원에 위치한 성남하이테크밸리에 청년들을 위한 창업공간, 문화공간을 만들어 중원구의 청년들이 중원구에 있는 우수기업에 취업을 하고 중원구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중원구 금광동에 거주하는 정다인(29)씨는 이 시대 청년은 정치참여를 통해 어떻게 성장해야 하는가?”에 대해 물어봤는데 윤영찬 후보는 중원구의 미래는 중원구의 청년임을 강조했다.

이어 윤 후보는 청년이 청년을 위한 정책을 고민하고 만들어 나가야 한다면서 국회의원에 당선이 되면 청년들의 정치참여를 위해 정치교육아카데미를 열어 청년의 생각이 청년정책의 시작이 되는 소통 시스템을 만들겠다고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