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3-30 18:53 (월)
이천교육지원청, 이천교육가족동아리(소확행IOT) 수제 면 마스크 만들어 따뜻한 마음 기부
상태바
이천교육지원청, 이천교육가족동아리(소확행IOT) 수제 면 마스크 만들어 따뜻한 마음 기부
  • 왕인정 기자
  • 승인 2020.03.2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0일(금) 이천시노인복지관(청미노인복지관)에 면 마스크 100매 기부

[경기포커스신문]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교육장 손희선)은 관내 학교의 교직원으로 구성된 소확행IOT 동아리(회장 이영미)가 3월 20일(금) 장호원 위치한 이천시노인복지관(청미노인복지관)을 찾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정성스레 만든 면 수제 마스크 100매를 전달했다.

신종 코르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품귀현상 및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지역의 어른신들에게 작으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기부하게 되었다.

소확행IOT 동아리는 소도시지역의 부족한 SW교육환경을 보완하고 학생들이 앞으로 다가올 4차혁명 시대를 대비하는데 필요한 SW교육 에 도움을 주고자 설립된 자원봉사 동아리이다.

이영미 회장은 “마스크를 사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모습을 보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마스크를 기부하게 됐다”며, “우리 모두 희망을 갖고 함께 코르나19를 극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손희선 교육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도움을 주신 동아리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따뜻한 기부가 코로나19를 이겨내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격려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