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5-29 21:16 (금)
“품격도시 분당, 젊음과 미래를 더하겠습니다”
상태바
“품격도시 분당, 젊음과 미래를 더하겠습니다”
  • 변준성 기자
  • 승인 2020.03.2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을 김민수 후보, 21대 총선 출마선언
“대한민국은 좌우가 아닌, 오직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

[경기포커스신문]  4·15총선에서 분당을지역에 출마하는 미래통합당 분당을 김민수 후보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사표를 던졌다.

분당을 김민수 후보가 제21대 총선에 공식 출마를 선언했다.
분당을 김민수 후보가 제21대 총선에 공식 출마를 선언했다.

김민수 후보는 26일 오전, 분당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 국회의원 후보 등록을 마치고 오후에는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출마기자회견 을 펼쳤다.

김민수 후보는 출마 선언에 앞서 천안함 폭침 10주기를 맞아 천안함 46명의 용사와 한주호 준위님의 희생에 깊은 존경과 애도를 표했다. 그러면서 김민수 후보는 품격도시 분당에 젊음과 미래를 더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분당을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정식으로 선언했다.

이 자리에서 김민수 후보는 미래 교육을 위한 미래에듀센터 조성재건축 등 규제를 완화하고 리모델링을 지원하기 위한 1기 신도시 재생지원 특별법가칭 (NEW)분당 특별법제정 분당과 경기 남부의 교통혁명을 위한 ‘SRT분당역사 신설 및 복합컨벤션단지 조성 벤처창업과 투자 관련 법규를 하나로 재정비하고 불합리한 규제를 대폭 해소하여 안되는 것 빼고는 모두 다할 수 있는 가칭 김민수 창업법 제정 등 4대 분야의 핵심 공약을 통해 더 젊어질 미래 분당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

김 후보는 대학시절 분당에서 창업한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40대 기업가이자 분당에서 아이 넷을 낳고 키우며 행복 반, 걱정 반 마음으로 열심히 살아가는 한 가정의 평범한 가장이다. 그는 우리 부모님들이 땀 흘리며 일구신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고, 노력한다면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다는 믿음과 사랑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물려주기 위해 정치에 나섰다고 피력했다.

미래통합당 분당을 김민수 후보가 제21대 총선에 공식 출마를 선언했다.
미래통합당 분당을 김민수 후보가 제21대 총선에 공식 출마를 선언했다.

이어 김 후보는 이제 대한민국은 좌우가 아닌, 오직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라며 김민수를 선택해 주신다면 대한민국과 분당이 활짝 웃을 수 있는 미래를 선물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민수 후보는 지난해 1월 자유한국당 당협위원장 선발 공개 오디션에서 당당히 승리하며 40대 젊은 정치인으로 주목받아왔다. 임명 후 약 1년 남짓 동안 당협 조직을 강한 결속으로 재정비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지난 227일 미래통합당 분당을 국회의원 후보로 단수 추천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